알약 고객지원

알약 2.4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의 지원 채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전화 문의 : 1544-8209
  • 이메일 문의 : help@alyac.co.kr
  • 알약 홈페이지 : http://www.alyac.co.kr
  • 주소 :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64-30 ㈜이스트소프트
  • 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(주말/공휴일 휴무)

"알약 공개용 사용 문의 및 기업 제품 구매/라이센스 관련 문의에 대해 이용이 가능합니다."
기업용 제품 사용자는 기업전용 기술지원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-> 알약 기업 고객을 위한 기술지원센터 바로가기

문의 전화 하시기전에 확인하셨나요?
  1. 알약 홈페이지의 자주 묻는 질문(FAQ) 페이지에서 해당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    -> 자주 묻는 질문(FAQ) 바로가기

  2. 알약의 [신고하기] 기능를 이용하시면, 이메일로 편리하게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3. 사용중인 PC 시스템 사양과 OS를 알약이 정상적으로 지원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  4. 알약 마지막 DB 업데이트 일자가 오늘날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  5. 알약 공개용은 개인 사용자에 한해 무료이며, 공공/교육기관, 기업 등에서는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합니다. 알약 기업용은 라이선스 확인 후 기술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  라이선스 안내

"알약을 사용하지 않고 있거나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는 경우 전용신고 프로그램을 사용해 알약 고객지원센터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."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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