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- 웹 서비스
-
Q : 어떤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나요?
A : 별도의 플러그인 설치 없이 모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합니다.
Q : 웹 통신에서 SSL을 사용하나요?
A : 현재 SSL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Q : 검사 도중, 치료 도중 웹 브라우저를 종료해버렸어요.
A : 검사 도중 웹 브라우저를 종료한 경우, 종료한 시점에서 검사가 중단됩니다.
단, 디렉토리를 검사 중이었을 경우 해당 디렉토리까지는 검사를 완료합니다. 여기서 탐지된
파일들은 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치료 도중 웹 브라우저를 종료한 경우에는 치료가
계속 진행됩니다.
- 예약 작업
-
Q : 콘솔에서 예약 작업 추가는 어떻게 하나요?
A : 예약 작업은 리눅스의 crontab을 사용합니다. 따라서 crontab을 사용하여 예약 작업을 관리할 수
있습니다. crontab 사용법은 "man crontab"으로 확인 바랍니다.
Q : 예약 검사의 결과는 어디서 확인하나요?
A : 예약 검사에서 탐지된 항목은 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또한 해당 사용자의 메일 로그에서도
확인 가능합니다. (예. /var/spool/mail/root 파일)
기술지원 및 제품 문의
- 기술지원
-
우편번호 : 137-867
주소 :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3 이스트소프트빌딩 2층 기술지원팀
홈페이지 : http://alyac.altools.co.kr/Customer/Default.aspx
이메일 : alyacsupport@estsoft.com
전화 : 1544-9744 (기업 고객지원, 평일 09:00~22:00, 휴일 09:00~18:00)
- 구매 / 라이선스 문의
-
전화 : 1544-8209 (평일 09:00 ~ 18:00)
홈페이지 : http://alyac.altools.co.kr/Enterprise/Buy/BuyContract.aspx